alice donut
새해 카페창업을 준비중이라면 최소한 7개 이상
해당되는 브랜드를 선택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예비 창업자분들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매출 대비 월 고정 지출을 최소화하여 순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Why?
커피에 도넛이 더해진
월등한 ‘객단가’
객단가는 결국 매출과 수익의 바로미터!
타 카페브랜드가 절대 넘볼 수 없는 절대적인 객단가는
도넛메뉴가 있어 가능합니다.
구색 갖추기로 채워진 빈약한 디저트와 음료집중 구성으로 계절에 따른 매출 기복이 심하며 브랜드 특성이 빈약
MZ세대와 여성고객층을 겨냥한 트렌디한 도넛 자체 개발로 매출UP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인테리어비용 DOWN
인건비 DOWN
소자본 창업을 원하는 점주님들을 위한 유형
거점지역 매장창업 타입으로 철저한 교육과 지속적 관리를 통한 안정적인 창업
높은매출과 최고의 수익률을 원하는 점주님들을 위한 유형
가맹 문의에 관한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 상담 내용 전달, 점포 오픈 관련 정보 안내, 의사 소통 경로 확보 및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름, 연락처, 이메일주소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 달성 시 내규에 준하여 보관 및 파기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하실 경우 접수에 제한이 있습니다.